본문 바로가기

정보&후기/맛집

[후기] 종로 "최부자 보쌈"

최부자 보쌈


종로3가역 근처에 있는 보쌈골목 중 굴보쌈으로 유명한 "최부자 보쌈" 다녀왔어요~

보쌈 골목으로 들어서니 다들 들어오라고 하시는걸 뿌리치고

심지어 마늘보쌈으로 유명한 삼해집까지 지나쳐 목적지인 최부자 보쌈으로 갔어요~

최부자 보쌈은 굴보쌈으로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들어가자 마자 주문했는데 소자는 둘이 먹기엔 적다고 하셔서 중으로 시켰어요



시키고 나니 밑반찬들을 먼저 주시고

감자탕과 보쌈이 차례로 나왔어요

솔직히 반찬은 좀 별로 인거 같아요

반찬이라고 할게 어묵볶음과 저기 손한번도 안간 반찬하나...가 전부



그래도 서비스라며 감자탕과 동태전을 주시더라구요

보쌈을 시켰더니 감자탕과 동태전이 서비스로...??

맛있었다면 좋았겠지만

솔직히 음식맛은 별로였어요



보쌈과 함께나온 감자탕과 동태전이에요

그렇게 맛있어 보이진 않네요 ㅋㅋㅋ



최부자 보쌈에는 메뉴가 다양해요

굴보쌈, 왕족발, 낚지볶음, 닭도리탕, 감자탕이 메인메뉴로 있고

좋은건 족발반보쌈반이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물론 족발을 안좋아해서 족발이 먹고 싶진 않았지만

족발을 좋아하는 사람하고 갈때는 저 메뉴가 좋을거 같아요 ㅋㅋㅋ



우리가 시킨 굴보쌈 中 이에요~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둘이서 먹기에 적당한 정도??

솔직히 小 시키면 둘이서 먹을줄 알았는데

그럼 小는 얼마나 양이 적다는건지??

그래도 다른 곳에 비하면 싼편인거 같아요 생각해보면 다른데선 이정도면 3-4만원 정도 받는 양인듯 한데?

그리고 여기서 제일 좋았던건 함께나온 굴을 익혀주신다는거에요~!!

지금 생각해보면 날씨가 더워서 생굴은 위험하니 지금계절에만 저렇게 삶아주시는 걸수도 있겠단 생각은 드는데

생굴을 즐기지 않는 저로서는 살짝 데친 굴이 나와서 더 좋았어요


최부자 보쌈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30 - 오후 24:00


최부자보쌈 전화번호

02-2272-4726


최부자 보쌈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