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후기/맛집

[후기] 샤로수길 "샤로스톤"

샤로수길 맛집 "샤로스톤"

최근 제 블로그에 자주 등장하고 있는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맛집!!

전에 살땐 있는 줄도 몰랐던 골목이였는데 숨은 곳곳에 맛집들이 많더라구요~

친구도 이제 여기로 자주오기도 해서 같이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처음 가려고 했던곳은 "반까이양55"였는데 월요일이라 그런지 문을 닫았더라구요ㅠㅠ

문 닫힌 곳이 많아서 실망하고 아무데나 가자 하고 눈에 보이는데 들어간 곳이 샤로스톤

규카츠를 보고 들어갔는데 사람들이 다 세트메뉴에는 없어서 그냥 포기하고 세트로 시켰어요~

 

출처: http://blog.naver.com/daramjoohee/220927917848

 

가격은 좀 있는 편이에요~

학생들이 가기에는 좀 부담스러울수 있는 가격

메뉴판이 나무에 매직으로 적혀있었는데 많이 번져서 알아보기가 힘들더라구요 ㅠㅠ

저희가 시킨 세트메뉴에는 등심 or 갈비살 + 부채살 + 샐러드 택1 + 에이드 택1

이렇게 구성되있었는데

갈비살과 리코타 치즈 샐러드 그리고 레몬에이드를 시켰습니다

이렇게 해서 가격은 39,000원이니

그래도 보통의 스테이크집보다는 저렴한듯하네요

 

 

메뉴가 모두 나왔어요~

테이블이 너무 작아서 불편했지만 이정도 불편함쯤은 감수할만큼 비주얼이 완벽했어요~

달둬진 철판위에 신선해 보이는 부채살과 갈비살이 덩어리째!! 놓여있더라구요

철판위에서 고기가 익어가는 소리가 정말 좋았어요

 

 

김 나는거 보이시나요??

눈앞에서 저렇게 김이나면서 갈비살이 익어가는데 정말 기분 좋아지더라구욬ㅋㅋㅋㅋ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보통판매하는 리코타치즈 같지 않고 부서지는 식감이였어요

아마 직접만드시는게 아닐까 조심스럽게 예측해봅니다 ㅋㅋㅋ

근데 엄청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발사믹드레싱이랑 채소랑 치즈를 함께 먹으면 꿀조합

 

 

그리고 센스있게 일회용 앞치마도 함께 세팅해줘서 좋았어요

격식을 갖춘 느낌이랄까 ㅋㅋㅋㅋ

 

 

부채살 한덩어리가 엄청 큰거 같아요~

비싸다고 했는데 이정도 비주얼에 그 가격이면 가성비 좋은 듯해요

 

 

사진찍느라 정신없어서 고기가 좀 많이 익었더라구요

아스파라거스는 눌러붙고ㅠㅠ

그래도 고기를 뒤집어...보려했으나 고기고 눌러붙었어요 ㅠㅠ

뜨겁게 달궈진 철판 덕분에 고기가 금새 익더라구요~

양쪽면 살짝씩 익혀서 미디움 레어로 먹으니 입에서 고기가 녹는거 같아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후추소금에 살짝 찍어 먹으면 더 맛있고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먹다가 느끼해질때쯤 김치랑 함게준 파인애플을 먹으면 꿀맛!!

김치도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이였어요~

신김치!!

친구랑 미간을 찌푸리며 너무 맛있다는 얘기밖에 안한거 같네요 ㅋㅋㅋㅋ

그정도로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샤로수길에 1호점과 3호점이 있으니 밥집이나 밥과함께 가볍게 맥주한잔 하실분들 들러서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거 같아요

 

 

샤로스톤 영업시간

16:00 P.M. - 24:0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