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후기/상품후기

[후기] 양키캔들

2017.02.20!! (음력 1/24)

제 생일이였어요 ㅎㅎㅎ

그래서 친구가 선물을 보내줬는데 오늘 도착했네요~

카카오톡 기프샾에서 받은거라 주소를 제가 입력해서 미리 선물이 올줄 알았기 때문에

어머~ 이게 왠 선물이야 라는 반응은 안나왔지만

회사로 선물이 배송와서 지치던 차에 기분은 좋았어요~

택배상자안에 에어캡으로 아래에 보이는 저 까만 상자가 포장되서 왔어요~

생각보다 되게 고급스럽운 포장이었어요 ㅎㅎ

향초 키는거 별로 안좋아 해서 평소에 이런 캔들이나 방향제같은거 잘 안쓰거든요 ㅎㅎㅎ

친구덕분에 처음(?)은 아니고 오랜만에 다시 캔들을 켜볼거 같네요 ㅎㅎ

 


 

까만상자를 열면

또 스펀지 같은게 들었어요 ㅎㅎㅎ

포장을 꼼꼼히 잘해주시는것 같네요 ㅎㅎㅎㅎ

스펀지 같은걸 들추면 캔들 여섯개와 캔들홀더가 나옵니다~

상자를 열자마자 향기가 엄청 많이 나더라구요~ 솔직히 향이 다 섞여서 엄청 독하다는것 밖에는

향이 좋은지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

집에가서 하나씩 켜봐야 알거 같네요 ㅎㅎㅎ

 

 

카카오톡에서 찾아보니 베스트에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캔들이 선물하기엔 좋은 것 같아요 ㅋㅋㅋ

선물이라 가격을 찾아보기엔 좀 그런데

캔들 향이 어떤 향인지 알고 싶어서 검색하다보니 가격도 알게 되버렸네요 ㅎㅎㅎ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 캡쳐

 

혹시 선물 찾고 계시는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같네요 ㅋㅋㅋ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 캡쳐

 

양키캔들 보티브는 자연에서 추출한 에센셜오일과 색소를 사용한 향초라고 해요~

일반적인 향초에 비해 작은 크기이지만 풍부한 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하늘색은 Bahama Breeze(바하마브리즈)로 씨머스크와 탄제린, 오렌지 블라썸의 조화, 바닷가를 거닐때 느끼는 상쾌하고 시원한 느낌의 향

빨간색은 Brack Cherry(블랙체리) 따사로운 봄 햇살을 듬뿍 머금은 블랙체리의 새콤달콤향

흰색은 Midnight Jasmine(미드나잇자스민) 매혹적인 자스민, 달콤한 허니써클의 향이 어우러져 안정감을 주는 향

파란색은 Garden Sweet Pea(가든스윗피) 프리지아의 꽃향, 로즈우드의 수목향과 달콤한 배와 복숭아향이 섞여 꽃이 활짝 핀 정원의 느낌

검은색은 Midsummer's Night(미드썸머나잇) 머스크와 파촐리, 세이지, 마호가니코롱을 블랜딩하여 한 여름밤의 시원한 느낌

핑크색은 Pink Sands(핑크샌드) 상큼한 시트러스계의 향과 달콤한 꽃향, 바닐라향이 섞여 이국적이고 로맨틱한 향기

라고 설명이 되있네요 ㅎㅎ

무슨 향인지 글만 봐서는 모르겠어서 직접 사용해 봐야 알것 같네요

 

요건 같이 들어있는 캔들 홀더인데요

보티브 홀더(Glass Candle Holder) 촛농이 흐르는 것을 방지해 주는 투명 유리 재질의 캔들 홀더로 보티브 향초 사용시 필수 상품

라고 설명하고 있네요 ㅋㅋㅋㅋ

그냥 캔들사용할때 넣어두면 촛농이 흐를 일도 없고 흔들려서 넘어지거나 해서 불이날 일이 없어서 좋은거 같아요 ㅋㅋ

디자인이 특별하거나 예쁘진 않지만 깔끔하네요 

고맙다 친구야♥


상품정보

상품명: 향초

브랜드: Yankee Candle

제조국: 미국

성분: 파라핀, 에센셜오일, 색소

보티브크기: 지름 4.6cm * 높이 5cm(상품마다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용량: 개당 40g

사용시간: 개당 약 15시간


상품명: 캔들홀더

제조국: 중국

재질: 유리

크기: 지름 5.5cm * 높이 6.8cm


주의사항! 

포티브는 겉포장 비닐을 제거하고 사용하세요.

보티브는 반드시 홀더와 함께 사용하세요

강한 바람이 부는 곳에서는 사용하지 마세요

애완동물이나 아이의 손이 닿지 않도록 주의해 주셍요

촛불을 켜둔 채 자리를 비우지 마세요

https://gift-talk.kakao.com/?catalog_id=506781&input_channel_id=313#/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