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후기/상품후기

[후기] 양키캔들

집에 도착하자마자

친구에게 선물받은 양키캔들을 꺼내 직접 불을 붙여봤어요~

다행히 혹시 필요할때가 있을까 싶어 집에서 챙겨온 라이터가 이렇게 쓰이네요ㅋㅋㅋ

하나씩 맡아보니 세개정도는 향이 좋고

ㄴㅏ머지는 약간 별로라는 생각은 드는데

일단 별로라고 생각되는 것중에 하나 먼저 켜봤어요ㅋㅋㅋ

흰색인데

약간 독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켜놓으니까 예쁘더라구요


홀더가있어서 안전할것같기도하고

그냥 올려두는것보다 이쁘기도했어요ㅋㅋㅋ

또 켜놓으니까 냄새가 그렇게 많이 나진않는것같더라구요ㅎㅎ

근데 책상위에 두기엔 좀 그래서

일단은 금방 껐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