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후기/상품후기

[모닝글로리카드] 청첩장 무료 샘플 후기

[모닝글로리카드] 청첩장 무료 샘플 후기


 청첩장을 만들어야 하는데 어디에서 어떻게 주문을 해야 할지 고민을 하다가


웨딩북 앱을 통해 모닝글로리카드를 알게 되었어요~! 


앱에서 쿠폰번호를 받으면 15%할인 받을 수 있어서 여기다 싶어 이것저것 구경하는데


무료샘플을 주문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신중하게 '10개' 골라 바로 샘플주문했어요~



주문하고 2-3일 있다보니 택배가 짠!!


사무실로 시켰는데 저녁에 누군가 받아서 제 책상위에 올려줬더라구요 ~! 




열어보니 청첩장 말고도 식권샘플과 스티커도 함께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 결정 할 수 있도록 투표할수 있는 '짱' 스티커 ㅋㅋㅋㅋ


귀엽네요



식권은 따로 주문안해도 될것 같아서 필요는 없지만


블랙&화이트 예쁜거 같아요



그외에도 이것저것 할인쿠폰과 정보들이 들어있고


사진은 못찍었는데 청첩장 통장이라고 해서 함께 온것도 있었어요.



샘플봉투초안도 이렇게 보내주셨구요.



백지봉투도 핑크색과 무늬있는 봉투 두가지 보내주셨어요~



그리고 주인공 청첩장!!!


제가 고른 10개 말고도 2개 더 보내주셨더라구요


물론 저는 이미 결정하고 있던터라


실물보고 '이거다' 했어요!! ㅋㅋㅋ


그걸로 곧 주문하려고요 ㅋㅋㅋ


주문하는데 필요한 것들이 있어서 그거 확인 다 되면 바로 주문!!


얼른 받아보고 싶네요




'정보&후기 > 상품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기] 오스너드바리스타 에스프레소머신  (0) 2019.10.30
[후기] 앙쥬 샘플팩 후기  (0) 2018.12.18
[후기] 연극 "그 남자 그 여자"  (0) 2017.07.24
[후기] 양키캔들  (0) 2017.02.23
[후기] 양키캔들  (0) 2017.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