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후기/상품후기

[후기] 앙쥬 샘플팩 후기

앙쥬 샘플팩 후기

 

우연히 베이비 샘플팩을 받을 수 있는 앙쥬 사이트를 알게되어

긴가민가 하며 신청했는데 신청 후 연락이 없어 안됐나보다....포기하고 있었는데

한달??? 정도 후에 갑작스런 택배가 딱~!

 

뭐지...? 했는데 잊고 있던 앙쥬 샘플팩이였다.

그냥 샘플 몇개일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큰 상자가 왔다

 

첫 아가라 어떤 제품이 좋은지 어떤걸 사야되는지 막막했는데

다양한 제품이 골고루 들어있어서 한번씩 사용해보고 아가에게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을것 같다

 

 

상자안에는 여러브랜드의 기저귀, 물티슈도 들어있고

특히나 많이 써야하고 아가 피부에 닿는 제품이라 신경써서 고르게 되는 기저귀가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한번씩 써보고 맞는걸 고를 수 있을것 같다

 

그리고 생각지도 못한 젖병도 하나~!

가격이 싸지 않아 이것저것 써보기에는 부담스럽던 차에 내가 구매했던 브랜드와 다른 브랜드 것이라

한번 써볼 수 있어 좋았다

 

 

이것 말고도 수유패드, 유산균, 각종 아기세제와 화장품도 들어있어

이것저것 써보고 고를 수 있어 좋다

 

이런 제품 말고도 팜플랫도 함께 들어있어 어떤 제품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도 알 수 있었고,

특히나 좋았던것 하나는 앙쥬백과와 잡지책~!

출산과 육아에 대한 지식이 전무한 나에게 꼭 필요한 것 같았다

슬쩍 훑어보니 꾀나 유용한 정보들도 있는 듯 해서 좋았다

 

 

초보맘들에게 정말 유용한 샘플팩인것 같다

우연히 알게 된 사이트였는데 도움이 많이 된것 같다~!

이글보고 다른 초보맘들도 신청해보시길~

 

 

https://www.ang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