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후기/상품후기

[후기] 연극 "그 남자 그 여자"


대구 동성로 여우별아트홀에서 하는 그 남자, 그 여자 보고왔어요~

로맨틱 코미디라고 하는데 처음엔 내용도 모르고 그냥 갔는데

볼수록 빠져들더라구요

연기자분들도 연기잘하시고 내용도 괜찮았어요!!



1시간전쯤에 도착했는데 시간이 많이 남아 아래층에 옷도 구경하고

다시 올라와 기다리다가 예매한 티켓을 받았어요~

C열 9번, 10번에 앉았는데 일찍 가길 잘한거 같아요

앞쪽에서 보니까 더 좋더라구요



티켓 받을때 응모권도 같이 받았는데 응모권에 이름이랑 휴대폰번호, 사는곳 적어서 넣어봤어요~

뭔지 모르지만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넣었는데

지난주에 연락이 왔더라구요~!!!!

마사지이용권이더라구요 ㅋㅋ 근데 다시 대구까지 가야해서 친구한테 넘겨주기로 했어요



쿠폰도 받았는데 대구가 가깝진 않아서 또 갈수 있을진 모르겠네요 ㅋㅋㅋ



공연 시작전 세트장 사진 찍었어요~

공연시작전에 이벤트를 통해 화장품과 공연티켓 등 선물도 챙겨주셨어요~

전 못받았지만 ㅠ_ㅠ



정말 대구까지 간거 아깝지 않을정도로 재미있는 시간이였어요

내용도 내용이지만 연기자분들 연기도 엄청 잘하시더라구요

재치있으시고 웃겨서 특히 가운데 있으신분 너무 웃기셨어요

여장도 하고 나오시고 열일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정말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그 남자 그 여자 남은 공연까지 모두 잘 마치셨으면 좋겠네요~


공연날짜

2017. 06. 16 - 2017. 08. 27


공연장 위치

대구 동성로 여우별아트홀


공연시간

화-금 7시30분

토 3시, 6시

일,공휴일 2시, 5시

월 쉼


티켓예매

티켓예매 및 문의. 티켓링크, 인터파크, 네이버, 옥션, 예스24, 쿠팡, 티몬, 위메프, 타임티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