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후기/여행

[사진] 일산 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꽃박람회에 다녀왔어요~

시간이 주말에만 되다보니까 주말에 시간내서 다녀왔답니다 ㅋㅋㅋ

이번에도 전철을 타고 갔어요~  서울역에서 정발산역으로 갔는데 시간은 45분 정도 걸린듯 하네요 ㅋㅋ

정발산역 1번이나 2번 출구로 나가서 일산문화공원을 지나면 일산호수공원이 나와요~ ㅋㅋㅋ

2014-4-25(금) ~ 2014-5-11(일)일까지 하는데 저는 소식을 늦게 접해서

5월10일에 갔어요 그래서 꽃들이 약간 시든 것들도 일었습니다

그리고 입장료는 현장발권을 할 경우 성인 9,000원이고 인터넷 예매하면 더 저렴하게 예매할 수 있습니다

일산호수공원 내에 다양한 전시공간이 마련되있었는데 



호수위에 핀 장미꽃들~

너무 예뻤어요~

2014 코리아 가든 쇼 라고 해서 가든 디자이너 꾸민 정원들이 있는데 그 근처에 있었던거 같아요 ㅋㅋ



호수위에 떠 있는 빨간 장미~



이 사진은 AF로 찍었더니 초점을 이상한데 잡았네요 ㅠㅠ



여기는 아기자기한 꽃 조형물과 포토존이 있는 FLOWER STUDIO입니다



양귀비 꽃인데 이 아이도 초점이 제대로 잡히지 않았네요 ㅜㅜ



이꽃은 이름은 모르겠는데 여기저기 굉장히 많이 펴있었어요 ㅋㅋㅋ

색깔이 너무 예쁜거 같아요



여기는 LOHAS 플라워 터널이라고 해서 꽃, 과일, 호박 등이 하우스 전체에 꾸며져 있었어요 ㅋㅋㅋ

근데 좁은 공간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기에는 좋지 않았어요 



꽃바구니를 든 토끼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근데 초점이 흐렸네요 ㅠㅠ



이건 한국전통정원에 있던 조형물이에요~

한국전통정원에는 한국전통정원과 미니어처 그리고 전통 마을들이 전시되어 있어

우리 선조들의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과 문화의 정취를 느낄수 있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이것도 한국전통정원에 전시되어있던 조형물

꽃을 구경하는 소녀?인듯하죠?ㅋㅋ



활짝 핀 양귀비꽃이에요~



이꽃이름은...모르겠네요 ㅠ



위에 있는 꽃이랑 같은거 같은데 입이 이상하게 생겼더라구요??

대체 무슨 꽃일까요??

무슨 꽃인지 아시는 분 알려주세욤 ㅠㅠ



호수공원에 있던 분수 조형물이에요

아쿠아 플라워 가든이라고 해서 호수 위에서 수상꽃배를 타고 관람하는 부유정원이라고 하네요 ㅋㅋㅋ

호수 위에서 보지 않아도 잘보이는거 같아요 ㅋㅋㅋ



고양^^



이건 플라워 전시관에서 찍은 아이들입니다 

실내에도 다양한 꽃들이 있었어요!!



위에 사진이랑 똑같은 사진인데...



사람들이 엄청 많이 몰려있던 전시물이에요~

꽃으로 만든 드레스인데 

정말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도 여기서 한참 동안이나 사진 찍느라 정신없었답니다 ㅋㅋㅋㅋ



이것도 꽃으로 만든 드레스에요~

너무 화사하고 예쁘더라구요~



이 꽃 이름은 알았는데....

우리집 마당에 많이 피어있던 꽃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꽃으로 만든 부케 

색깔이 너무 예버요~



하늘색을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핑크색도 예쁘네요~



노란색도 여성스럽고 예쁘네요



주황색도 있네요



이 꽃 이름은 모르겠는데 특이하게 생긴거 같아 찍었는데 흔들렸네요 ㅠㅠ



이 사진도... 초점이.... 안맞았어요ㅠㅠ



이 사진도 초점이...죄송합니다 이런 사진 올려서 ㅠㅠ

그래도 예쁘게 봐주세용~ ㅎㅎ



벌이 앉아있는 하얀색 꽃이에요 ㅋㅋ



곷은 종류가 너무 많은거 같아요 ㅋㅋㅋ 

이 꽃도 이름을 모르겠어요 ㅋㅋㅋ



고양이 조형물이에요 ㅋㅋㅋ

너무 귀엽죠??ㅋㅋㅋ



한복에 꽃을 더한 전시물이에요~

한복도 너무 예쁜데 꽃이랑 어울리까 너무 고급스럽고 예쁘네요 



이건... 잘 모르겠네요 ㅎㅎ

예쁜가??ㅋㅋㅋㅋ



사람들이 많다보니 한 곳에서 오래 사진을 찍고 있을 수가 없어 

AF로 놓고 사진을 찍었는데

그랬더니 사진들이 모두 초점이 안맞았네요 ㅠㅠ



노란색 꽃ㅋㅋㅋㅋ

이아이도 이름을 몰라요  ㅋㅋㅋ

사실 아는것보다 모르는게 더 많네요 ㅋㅋㅋ



보라색 꽃ㅋㅋㅋ



빨간색 꽃 ㅋㅋㅋㅋ



요건 백합인거 같아요 ㅋㅋㅋ



백합 ㅋㅋㅋ



카네이션이에요~ 색깔이 너무 예쁘네요

특히나 녹색이랑 핑크색 카네이션 특이하고 예쁜거 같아요 



이건 조명이랍니다

LED조명인데

정말 예뻐서 가격을 봤는데 ㅎㄷㄷ

그냥 사진으로만 봐야겠어요 ㅋㅋㅋ



핑크색 튤립 조명 ㅋㅋㅋ



노랑색 튤립조명

여기서 찍은 사진도 어김없이 초점이 하나도 안맞았네요 ㅠㅠ 



튤림과 칼라 조명 !!

저 칼라꽃조명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거 정말 갖고 싶더라구요 ㅠㅠ



이건 연꽃 조명인거 같아요 ㅋㅋㅋ



튤립조명!!

저 옆에 작은 글씨로 적힌 가격 



꽃바구니를 든 아낙네네요 ㅋㅋㅋ



깜찍하네요 ㅋㅋㅋ



이꽃 이름은 알았는데...

옆에 시든꽃 보이시나요??ㅠㅠ 

제가 너무 늦게 알아서 폐막 전날 갔더니 저렇게 시든 꽃이 많았어요 ㅠㅠ

더 싱싱한 꽃이 많았으면 좋았을텐데


더운날씨, 북적이는 사람들때문에 사진찍는것도 힘들었는데 그래도 찍고나니 뿌듯했어요 ㅋㅋ

다 돌았다고 생각했는데 미처 보지 못한곳이 있어 아쉬웠지만 내년에 다시 오고싶네요 ㅋㅋ


- 3호선 장발산역에서 하차 후에  일산호수공원 방면으로 10분거리




큰지도보기

고양국제꽃박람회 / -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906번지 고양꽃전시관
전화
031-908-7750
설명
박람회에선 세계화훼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교류하며 신품종 화훼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