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사진

[사진] 강아지

메롱이♡



우리집 귀염둥이 메롱이입니다

오랜만에 사진 올리네요

여전히 식탐이 강하고 주인을 물면서도 예쁜짓하며 저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고 있죠

먹을게 보이면 그 사람이 주인인것처럼 그 사람한테 매달려 얻어먹고는

뒤돌아서면 으르렁

집에 오는 손님들은 황당할 따름 

근데 이거 때문에 고민이에요 ㅠㅠ

이렇게 다들 와서 예쁘다고 간식을 주니까 점점 더 버릇이 없어져요



미운짓하다가도 저런 눈빛으로 저렇게 앉아 저를 올려다보면

저는 속도 없이 또 무장해제되서 아이구 이쁜 내새끼~~♡♡하고 있죠

맨날 물리면서 뭐가 좋냐고들 하시는데

맨날 물려서 피를 봐도 옆에와서 애교한번 부리면 안풀릴수가 없어요~

너무너무 사랑스럽거든요 ㅋㅋㅋ



뭘 저렇게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냐면요

간식이요....ㅎㅎㅎ

사진찍으려면 간식이 필수에요~

간식이 없으면 가만히 쳐다보고 있지를 않거든요 ㅋㅋㅋㅋ



목돌아가겠다 메롱아 ㅋㅋㅋ

그렇게 않쳐다봐도 너한테 줄거야 언니가 안뺏아 먹어 ㅋㅋㅋ



이쁜 놈~

저렇게 계속 쳐다봐도 반응이 없으면 혀를 내밀고 있어요

자기도 이렇게 하면 내가 예뻐한다는걸 알아버린걸까요??ㅋㅋㅋ



건강하게 오래오래 옆에 있었으면 좋겠는데

이빨이 너무 약해서 

어금니까지 빠져버렸어요  ㅠㅠ

양치해준다고 했는데

사람음식도 안주고 근데 왜 그렇게 썩는걸까요 이빨이

첨엔 앞니하나가 썩어서 병원가서 뺏는데

 그 후로도 계속 옆으로 번지더니 어금니까지 잃었어요 ㅠㅠ

이런 지경이다 보니 사료도 제대로 못씹고 그냥 삼켜버리더라구요

그래서 사료도 소프트사료로 바꿔줬어요

이러다 나중에는 물에 불려줘야 할거 같아요 ㅠㅠ

너무 속상하네요



메롱이는 먹을거 앞에서만 말을 들어주는 척!안들려

하지만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내 새끼♡♡

아프지만 말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언니랑 살자♡

근데...언니 좀 그만 물어....언니 정말 아프단말이야 ㅠㅠ

'카메라&사진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 강아지  (0) 2017.02.13
[사진] 홍제동 개미마을  (0) 2014.09.02
[사진] 길냥이  (0) 2014.07.24
[사진] 앵두나무  (0) 2014.07.24
[사진] 마포 월드컵경기장  (0) 2014.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