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사진

[사진] 홍제동 개미마을

홍제동 개미마을


이번에는 홍제동에 있는 개미마을로 사진찍으로 갔어요

집에서는 거리가 꾀 먼데 시청역까지 가서 시청역에서 7019 버스를 타고 홍제역으로 갔습니다

가는데만 한시간 이상....생각보다 오래걸리더라구요

전철을 타고 가신다면 3호선 홍제역에서 내리셔서 홍제역 2번출구로 나가시면 되요 

홍제역 2번출구로 나와 그대로 직진하면 롯데리아가 나오는데 

그 앞에서 마을버스 07번을 타면 개미마을 꼭데기까지 간답니다

개미마을은 산밑에 있다할 정도로 높이 위치해있었어요

(참고로 걸어서는 못가요...무지 힘듭니다)

종점에서 내려서 내려오시면서 보시면 훨씬 보기 편하답니다.

밑에서 내려서 위로올라가는건 비추.....ㅋㅋㅋ

혼자간게 아니라 집중해서 사진을 많이 못찍어 아쉬웠지만 좋았어요

다음에 혼자 다시 가보고 싶어요 하늘이 맑은날.... 

제가 간날은 덥다가 갑자기 먹구름이 몰려오더니 소나기가 오더라구요.......


분노3






아래쪽에 있던 홍제동 개미마을 표지판이에요





이건 홍제동 지도

보고 참고하시면 될거 같아요




블로그에서 홍제동 개미마을을 찾아보다가 가장 많이 본 강이지 벽화에요

너무 해맑게 웃고 있네요



니가 벽화속 주인공이니??

벽화속에 있는 강아지랑 똑 닮은 강아지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더웠는지 바닥에 누워 사람을 보고도 무관심했어요 ㅋㅋ



일반 가정집 담벼락에 그려진 해바라기

그리고 그 위에 늘어선 화분들이 예뻤어요

정말 고즈넉한 동네의 예쁜 가정집 느낌이 난달까??

더 예쁘게 찍으면 좋겠지만 제 실력이 여기까지 입니다ㅠㅠ



담벼락 위에 있는 화분들이에요

통일성은 없지만 그래도 줄지어선 모습이 예쁘지 않나요??



이건 내려가는길에 본 어느짐 대문인데

대문이 특이하더라구요 ㅋㅋㅋ

왠지 저기로 들어가면 다른 세상이 나올거 같은 느낌인데

NG!! 저기 파란색 트럭이 딱!

차를 치울순 없으니 이정도로 만족해야죠 ㅋㅋㅋ



같은 얼굴표정의 그림이네요~ 

무슨 의미가 있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어요...ㅎㅎ



꽃도 그려져 있는데 이번에도....주차된 차가 나와버렸네요



대문위에 있던 이름 모를 식물이에요~

왠지 예뻐보여서 찍어봤어요 ㅋㅋㅋ


홍제동개미마을 출사 후기였습니다

미흡한 실력이지만 보시고 평가해주시면 더 나은 사진찍어 올리겠습니다

사진을 굉장히 많이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와서 정리하다보니 그렇게 많이 없더라구요

그리고 친구 사진 찍어주느라 정작 제 사진은 많이 못 찍었어요 

이래서 출사는 혼자가는게 좋은거 같아요 

그래도 친구랑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친구 혹은 애인과 데이트할 곳을 찾는다면 그리고 시간이 많이 있다면 한번쯤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엔 꼭!! 낙산공원 방문해 보고 싶네요 ㅋㅋㅋ




'카메라&사진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 강아지  (2) 2017.02.20
[사진] 강아지  (0) 2017.02.13
[사진] 강아지  (0) 2014.07.24
[사진] 길냥이  (0) 2014.07.24
[사진] 앵두나무  (0) 2014.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