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후기/생활정보

여러가지 방법으로 쓰이는 린스

출처: Pixabay

1. 가전제품의 먼지제거

검정색 가전제품에 앉은 먼지를 닦을때 린스를 이용해 주면 정전기방지효과가 있어 먼지가 잘 앉지 않는다. 단, TV나 컴퓨터 모니터같은 액정을 닦을때는 액정에 손상을 주지 않도록 린스를 조금만 묻혀 살살 닦아주어야한다.

2. 물때, 얼룩제거

화장실 수도꼭지나 싱크대의 물때 얼룩을 제거할때도 린스로 쉽게 청소할수있다. 린스는 세정력이 좋아 뜨거운물에 풀고, 차가운 물과 섞어 화장실이나 싱크대에 뿌리며 닦아주면 물때를 쉽게 제거할수있다.

3. 유리, 거울 청소

거울이나 유리를 닦을 때 린스로 닦아주고 마지막으로 마른천을 이용해 닦아주면 얼룩을 쉽게 제거할수 있다. 또한 코팅효과가 있어 먼지가 잘 붙지않는 효과도 볼 수있다. 특히 화장실의 거울은 습기때문에 김이 서리기 쉬운데 린스로 닦아주면 코팅막이 형성되어 김서림을 방지할수있다.

4. 코팅된 가구 청소

코팅된 가구를 청소할 때 마른천으로 가구의 먼지를 닦아낸 후에 마른천에 린스를 묻혀 닦아주면 린스의 유분기가 가구에 광택을 내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있다.

5. 원목 가구의 냄세 제거

원목가구를 처음 구매하면 나는 특유의 나무 냄새나 습기에 노출되 꿉꿉한 냄새가 나는 원목가구를 린스를 묻힌 마른천으로 닦아주면 린스향이 가구에 남아 냄세를 제거할 수있다.

6. 정전기방지

겨울철 정전기가 많이 발생하는 의류에 따뜻한 물에 린스를 푼 물을 스프레이에 넣어 뿌려주면 정전기 방지효과 뿐아니라 좋은 향이 난다.


'정보&후기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녹차티백 활용법  (0) 2019.11.04
패딩관리  (0) 2019.11.04
베이킹소다와 과탄산소다  (0) 2019.11.04
텐박스 임산부의 날 이벤트  (0) 2019.10.10
[청소] 구연산 사용법  (0) 2019.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