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후기/카페&디저트

[안동] "북카페 통659"

안동 '북카페 통659'

 


안동에서 친구만나서 할게 없을때 가끔씩 가던 북카페 통659

위치가 시내에서 좀 떨어진 외곽에 있어서 찾아가는 건 좀 불편했는데

그만큼 조용하고 분위기가 좋았던 것 같아요~

주변엔 일반 주택가라 이런데 왜 카페가 있지 싶은데

그래도 조용하게 친구랑 얘기하기 좋은 곳인거 같아요~

카페위층에는 게스트하우스도 운영하는거 같더라구요~ 게스트하우스는 이용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카페분위기를 보면 게스트하우스도 깔끔할 거 같은 느낌이네요~ 

갈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카페내부는 찍지 못했는데

만화책부터 소설책 잡지까지 다양한 도서들이 벽면 가득 준비되있고 

좌식으로 된 테이블도 있어서 편하게 책을 보기에도 좋답니다~

그리고 계단을 내려가면 긴 테이블이 있어서 여러사람들이 와서

회의나 모임같은 걸 하기에도 적당할거 같았어요~

다른 공간이랑 분리되어 있어서

얘기를 할때 다른 사람을 신경쓸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카페에서 유일하게 사진 찍은건데

음식만 찍었네요;;;;ㅎㅎㅎㅎ

북카페 통659에 가면 꼭 먹는 메뉴들이에요~

항상 가면 똑같은것만 시키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많이 가보진 않았지만...(한 3번??)

키위주스랑 생자몽주스!!

가끔 물탄것처럼 싱거운데가 있는데

여기는 완전 그냥 생과일 갈아 넣은 주스같아요~ 

완전 맛있엄♡♡♡♡♡♡♡♡

키위주스랑 빼먹을 수 없는게 요 당근케익인데

첨에 갔을땐 음료만 시키려다가

주문할때 봤던 당근케익이 계속생각나서 한참있다가 다시 가서 주문해서 먹었는데

완전 빠져서 이젠 거기 가면 꼭!! 먹는 메뉴에요~

단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달지도 않고 견과류 씹히는 맛이 고소하고

크림치즈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깨알같이 위에 데코된 당근이 너무 귀엽더라구용 ㅋㅋㅋㅋ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어진당 ㅠㅠ


안동에서 조용한 카페 찾으시는 분들이 여기 추천드려요~

다음번에 갈일이 생기면 카페 사진도 많이 찍어와야겠어요~ ㅎㅎㅎㅎ


포스팅하고 앨범정리하다가 찾은 사진이에요!ㅋㅋㅋㅋ

언젠지 기억은 안나지만 사진이 있더라구요~!!

역시 메뉴는 생자몽주스랑 당근케익

당근케익에 함께 나오는 과일은 그때그때 다른거 같네요~! ㅋㅋㅋㅋㅋ


주소는 경북 안동시 노하2길 19-5

영업시간 10:00 AM - 23:00 PM 



'정보&후기 > 카페&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수동] "치카리셔스"  (0) 2017.04.04
[영주] "갸또롤"  (0) 2017.03.02
[청파동] "삼월의 양"  (0) 2014.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