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사진

[사진] 사진

ㅇ하늘이 너무 말고 예뻐서 찍어봤어요~

사진으로 보니 그렇게 예쁘진 않은데

실물은 정말정말 예뻤거든요~!!

정말 깨끗하고 푸른 하늘이였어요

뭉게구름도 하얗고 날씨가 너무 좋아 기분도 좋았지만...

사실...너무 더웠다는...

하늘은 매일매일 다르고 너무 예쁜거 같아요!

이런날은 하늘만 보고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 나요

사진을 제대로 찍을수 있는 능력자였다면 더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었을텐데

비루한 실력때문에 이따위로 찍어 놓았네요

많이 보고 많이 찍어봐야 겠어요 ㅋㅋㅋ 그런다고 실력이 늘지는 모르겠지만

길을 지나가고 있는데 피어있던 코스모스 사진이에요~

코스모스는 원래 가을에 피는거 아닌가...라고 생각하며

요 몇일은 날씨가 추워서 폈나...??

아무튼, 예뻐서 한번 찍어봤어요 ㅋㅋ

근데 사진이 다 똑같은거 있죠...

뭔가 사진이 느낌이 없어 ㅠㅠ 이런 감각따윈 타고나지 못했나봐요ㅠ

슬프네요

빨간 코스모스도 색깔이 너무 예쁘네요~

빨간 꽆잎에 노란 수술이 너무 잘어울려요

특별함은 없지만 그래도 꽃은 예쁘네요

꽃이 더 많았더라면 더 예뻤을텐데

아쉽지만 곧 다가오는 가을에는

코스모스가 만개한 곳으로 한번 사진찍으러 가보고 싶네요



'카메라&사진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 화분  (0) 2017.03.07
[사진] 해바라기  (0) 2017.03.03
[사진] 등불  (0) 2017.03.03
[사진] 강아지  (2) 2017.02.20
[사진] 강아지  (0) 2017.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