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후기/맛집

[후기] BHC 별에서온 코스 치킨

별코치(별에서온 코스 치킨)


자취생 단골 메뉴 치킨입니다

요즘 전지현씨가 광고하는 bhc 별코치 

너무 맛있어 보여서 못참고 밤에 혼자 시켜먹었어요

돈없는 학생에게 약간 부담스러운 가격 18,000원

인터넷으로 온라인주문 하고 언제오나 기다리는데!!

똑똑,,, 문두드리는 소리가 나더라구요

치킨이닥!! 헐레벌떡 지갑들고 나가 계산하고 오자마자 세팅하고 먹어야하는데....

사진먼저..ㅋㅋㅋㅋ 찰칵찰칵 찍었어요 ㅋㅋㅋ

카메라를 사고부터는 먹는것보다 사진이 더 중요해졌네요 ㅋㅋㅋ



요렇게 포장이 되서 와요 ㅋㅋ

기대기대! 맛있을까?



전단지하나가 같이 왔는데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냥 자기 먹고 싶은대로 먹는 거죠 ㅋㅋㅋ



별코치는 이렇게 구성 되있어요 ㅋㅋ

순살치킨이랑 치즈볼 그리고 리코타치즈샐러드랑 바케트 발사믹소스랑 콜라!

너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치즈볼은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사진찍느라 좀 시간이 흐르고 먹었는데도 쭉쭉 늘어나더라구요~

치즈는 역시 진리!!

솔직히 저는 치킨보다 치즈볼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



요건 리코타치즈샐러드!!

위에 아몬드랑 라즈베리??가 올라가서 엄청 상큼하고 고소했어요 ㅋㅋㅋ

바게트위에 샐러드 올려먹으니 꿀맛이네요



베어먹은 치즈볼 ㅋㅋㅋㅋ

늘어나는걸 찍고 싶은데 

손이 두개뿐이니

카메라가 무거워서 한손으로 들고있을 수가 없어요 ㅠㅠ



사진을 다 찍고 드디어 먹기시작했어요 ㅋㅋ

발사믹소스를 겯들인 샐러드를 바게트에 올려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가장 기대하고 있던 치킨!은 처음먹을땐 맛있다 하면서 와구와구 먹었는데

계속 먹다보니까 좀 느끼하더라구요

그리고 달콤바삭하다던 치즈볼은 계속먹으니까 달콤느끼했어요 ㅋㅋㅋ

치킨 몇조각과 상큼한 샐러드를 왕창 겯들여 먹으면 맛나요

이래서 샐러드를 같이 주는구나 싶었죠 ㅋㅋㅋ

느끼함에 많이 먹기는 부담스럽지만 치킨은 부드럽고 맛있긴 햇어요 ㅋㅋㅋ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에 물릴때 한번정도 시켜먹으면 좋을 듯 하네요



치킨을 다 먹고 정리하면서 종이가방에 보니 저런게 들어있길래 뜯어보니

캔들이 들어있더라구요 ㅋㅋㅋ

신제품이라서 홍보하느라 주는건가봐요 ㅋㅋ



근데 냄새는 엄청 독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별로 였어요